서면마사지 진짜 힐링은 여기서!샤워실도 비품이 다 준비 되어있어요! 샴푸린스랑 바디워시 등등 준비가 되어있으니 마사지를 받기 전에 땀이 나셨다거나 하시면 샤워를 해주시면 좋고요 마사지 받고 난 후에 몸에 바른 로션이나 오일이 불편하시다면 샤워를 해주셔도 좋아요 호텔 못지않게 시설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거부감 없이 샤워도 마음 편히 할 수 있었어요 원래 저는 이런 공용 샤워실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다 깨끗하게 잘 되어있고 비품들도 좋아보여서 찝찝한거 없이 제 집처럼 샤워를 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연차를 하루 써서 남자친구와 해외여행을 가려고
비행기표, 호텔까지 모두 예약을 해두었는데
남자친구 회사에서 급하게 일이 생겨서.. 연차가 취소되면서
이틀 전에 예매를 다 취소하고 환불도 거의 다 못받았어요
다행이 호텔은 하루전취소 가능한 곳이라 괜찮았지만
비행기표는 뭐 거의 돈 날렸죠ㅠ
제가 너무 기대를 하고 있었기에 실망도 엄청했는데
남자친구도 미안했는지 대신 월요일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자면서
예약을 해두었다고 하는거에요! 대박 감동을 또 다시 받았죠
슬픔은 잠시 접어두고 서면마사지 해주는 곳이 있다는 곳을 들었는데
한번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해놓고 못갔다가 드디어 가게 되는군요
해외여행가서도 마사지 받으러 갈 생각에 남자친구에게 1일 1마사지를 할거라면서
매일 콧노래를 불렀더니 대신 한국에서 받자고 해주네요

저희가 간곳은 청담더타이 서면점인데요!
칼퇴를 하고 나와서 신나는 발걸음으로 달려갔어요
하마터면 칼퇴를 못해서 진짜 슬플 뻔 했지만 다행이도 저도 남자친구도 칼퇴를 했어요
원래 저희 커플은 코리안타임이 적용이 되서 약속시간에 늦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이날은 저도 남자친구도 시간 완전 잘지켜서 나왔어요
저를 보자마자 남자친구가 그리도 좋냐면서
멀리서 걸어오는데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게 눈에 보이더래요
여기서 해외여행 온 분위기 내보기로 했는데
비록 해외로는 못갔지만 여기서 잔뜩 누리겠다는 마음으로
안으로 들어갔어요!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서면마사지!
잘 보니 드라마에도 나왔던 곳이래요!
남자친구가 이런곳은 또 어떻게 알고 예약을 했는지 정말~
기쁜 마음덕분에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지만
안에 들어가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어야 겠다 싶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들어가는 발걸음 부터가 남달랐어요ㅎ

실내는 대략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완전 달라서 눈이 휘둥그레!
바닥이나 벽지, 장식품들까지 모두 고급스러워서 기대감이 2배로 상승했어요
처음 받아보는 마사지라서 설레였는데
뭔가 엄청난 VIP대접을 받을 것 같아 설레이는 심장이 주체가 안되더라고요!

 


청담더타이 서면점 051-818-0019

 

남자친구가 예약을 한 이벤트에요!
주중에 저녁 9시까지만 오면 적용이 되기 때문에 걱정 없어요
저처럼 칼퇴하고 직장에서 잔뜩 쌓여온 피로를 풀어주기 딱인데요
커플로 오게 되면 이렇게 정가보다 저렴하게 이용가능!
타이랑 아로마 두가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타이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기본 마사지로 강도가 조금 높은 마사지이지만
아프다기 보다는 시~원~하다 하는 그런 마사지이고요
아로마는 타이마사지에 아로마 오일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면서 마사지를 해주는건데요
이건 타이보다 강도가 좀더 약해요 하지만 노곤 노곤하게 피로 풀기에 딱인 마사지입니다
저희 커플은 둘다 마사지는 처음이고, 피로한 월요일을 보내고 온 상태이기 때문에
아로마로 받기로 했어요!^^

이곳은 탈의실!
어딜 가도 이렇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서면마사지!
캐비넷도 넓으니 옷이 구겨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었고요
옷을 갈아입는 것도 너무 편했어요
이곳은 여자 탈의실인건데 남자 탈의실도 아마 여기랑 비슷하겠죠..?
제가 들어가볼수가 없는터라 추측만 해봅니다 :)

탈의실에는 이렇게 비품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화장을 지우는 클렌징 제품들이랑, 로션도 다 준비되어있고
헤어드라이기랑 빗까지 있기 때문에
일정에 없던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게 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받으실 수 있다는점~
그래서 다음에는 데이트를 하러 종종 방문하려고 해요
마사지 받아야 하는 날이다 싶으면 바로 와도 모든 준비가 되어있으니 문제될 게 없으니까요

샤워실도 비품이 다 준비 되어있어요!
샴푸린스랑 바디워시 등등 준비가 되어있으니
마사지를 받기 전에 땀이 나셨다거나 하시면 샤워를 해주시면 좋고요
마사지 받고 난 후에 몸에 바른 로션이나 오일이 불편하시다면 샤워를 해주셔도 좋아요
호텔 못지않게 시설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거부감 없이 샤워도 마음 편히 할 수 있었어요
원래 저는 이런 공용 샤워실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다 깨끗하게 잘 되어있고
비품들도 좋아보여서 찝찝한거 없이 제 집처럼 샤워를 했습니다

저도 남자친구도 퇴근 후에 온거기 때문에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탈의를 마치고 나왔는데요
직원의 안내를 따라 족욕실로 향하는 복도에요
여기는 전체적으로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저희를 정말 VIP처럼 모셔주시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기분이 UP 되는 그런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아늑하기 때문에 힐링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복도에서도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보여지시죠
바닥이나 벽에서도 인테리어를 정말 고풍있게 잘 하셨어요
어른들이 오셔도 정말 좋아하실 곳 같은데요
얼마나 깨끗한지 그 흔한 머리카락이 떨어져 있는 것도 발견하지 못했어요
뭔가 마사지를 받는 곳이 더럽다거나 하면 좀 찝찝할 수 있는데
여긴 모든 공간이 다 쾌적하고 청결해서 마음이 평화로웠어요

 

족욕실 입구에 도착했는데
들어가기전부터 느껴지는 그 포스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서면마사지 받는 곳에서 이정도의 퀄리티있는 곳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정말 제가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좋은 곳이라서
남자친구를 계속 쳐다보면서 고맙다고 말해줬어요
남자친구도 잘 골라왔다고 하면서 내내 뿌듯해 하더라고요

족욕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여기는 프랜차이즈여서 다른 곳들도 다 이렇게 인테리어가 비슷한듯 다르더라구요
확실히 규모가 있는 곳이다 보니 더 퀄리티가 좋은 듯 했는데요
쇼파도 엄청 푹신하고 개별쇼파이다보니 뭔가 더 VIP처럼 느껴져서 좋았어요
드라마나 다른 사람들의 인스타 속에서나 보던 마사지를
제가 직접 경험하게 될 생각에 너무 설레였답니다
족욕받으러 오면서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샤워하고 나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남자친구는 발냄새가 나는 스타일이라서..ㅎ
다행히 상쾌한 발 상태로 족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쁜 꽃이 띄워져있는 물에다가 족욕을 하는 건데요
이렇게 발을 담그고만 있어도 온몸에 피가 통한다는 느낌이에요
족욕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잘 되서 몸에 좋다고는 들었는데요
이러고 있으니 진짜 몸에서 피로가 벌써 풀리더라고요
쇼파에 몸을 맡기고 잠에 들 뻔 했는데요
아마 조금만 더 발을 담그고 있었더라면 잠에 들었을 거에요
향은 솔솔 올라오고, 발은 따스하니 정말 좋은 시간이었네요
남자친구도 발을 담그고 있으니 시원하고 좋다면서
옆에서 계속 목욕탕에 온 아저씨 마냥 "으어~좋다~"이러는데
제가 다 부끄럽더라고요ㅎ

저희가 마사지를 받은 2인 커플룸입니다!
누우면 잠이 솔솔 오는 푹식하고 포근한 침대에요
여기에 눕게 되면 정말 잠이 올 수 밖에 없는데요
저희는 아로마로 피로를 풀러 온거였기 때문에 더욱이 녹다운이었습니다
여기서 마사지 받다가 주무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데요
너무 새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약해서 하는건가 싶은 그런게아니라
정말 부드럽게 몸의 부분부분들을 만져주시니까 좋았는데요
특히 다리가 잘 붓는 저에게는 다리를 마사지 해주실때 정말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솔직히 안마기계가 아무리 잘 나와있다고 해도
사람손으로 한거만큼은 당연히 안되잖아요
여기서 이렇게 누워 마사지를 받고 있자니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사람들이 왜 아로마오일을 사용하는지 몰랐는데
진짜 이 오일때문인건지 제 몸과 마음이 평안해 지는 걸 느꼈고요
그 마사지해주시는 손길이 너무 시원하니까 기분도 좋았고요
굳이 해외나가서 마사지를 받지 않아도
그 비행기값 아껴서 여기서 몇십번을 더 받는게 낫겠다 싶은 생각이에요
정말 편안하다 못해 여기서 살고싶을 정도^^

혼자오시게 되면 이렇게 1인룸에서도 받을 수 있어요
뭔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혼자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저는 1인룸이 있을거라 생각을 못하고,
다른 사람들 받는 곳에서 같이 받나 생각했는데
이렇게 따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나중에 정말 피곤할 때 마다 혼자 와서 마사지 받고 가려고 했는데
다른사람들 시선 신경쓰일까바 좀 그랬었는데요
이렇게 혼자 받는 거라면 자주 와서 혼자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체룸도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3명 4명이 와도 문제가 안된다고 해요
친구들끼리 오셔서 마사지 받는 분들도 계시고
가족들이랑 오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요
저는 부모님이랑도 오고 싶고, 제 베프들이랑도 마사지 받으러 오고싶어요!
그때는 제가 나름 마사지 선배로써 이런저런 얘기들도 해주고 그래야겠죠?ㅎ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와서 마사지를 받는 것 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가 될것같아요

저는 몸이 건조한 편이라서 아로마 오일이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몸이 촉촉해지는 듯 해서 샤워는 따로 안하고 옷만 갈아입고
화장만 조금 고치고 나왔는데요
남자친구는 오일이 끈적거리는 게 싫다면서 샤워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좀 일찍 나와 기다리고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군데 군데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그리고 마사지 받으러 왔다고 인증샷 남겼더니
역시나 베프들 다음에는 본인들이랑 같이 가자고 벌써부터 난리입니다
아무래도 조만간 다시 올 듯 해요

마사지 후에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있는데요
몸을 마사지한 후에 몸안에 이렇게 릴렉싱 되는 차까지 마셔주면
하루 피곤했던 몸을 제대로 힐링해 줄 수 있어요
월요일이라서 더욱 지친 하루였는데 여기서 이렇게 마사지를 받으니
월요일이 즐거워지기도 하네요ㅎ
따로 해외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서면마사지 받기 좋은 곳이 있다는게 너무 좋았고
남자친구가 저를 위해 예약까지 해줬다는 사실에 더 기쁜 하루였어요!

둘이 앉아서 차를 마시면서 서면마사지에 오길 잘했다고 계속 얘기를 나누었는데요
남자친구는 족욕도 아로마도 본인이랑 너무 잘 맞았대요
제 기분 풀어주려고 데려온거였는데 본인이 더 잘 즐긴듯 하다고 하네요
남자친구도 만족하고 저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으니 여긴 이제 단골될 듯 해요
회원가입까지 해뒀으니 앞으로도 계속 와야죠!
남자친구랑은 다음번은 타이로 해서 받아보자고 약속을 했어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힐링하기엔 진짜 딱 인곳인거 같아요
부모님이랑도 오고 친구들이랑도 와서 제 삶의 질을 팍팍 높여 줘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