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단 둘이 떠나는 일본 여행!!
일본 숙소위치 알아보다 여러모로 조건이 마음에
드는 곳을 찾게됐어요 확실히 일본 숙소위치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저희는 도쿄에 위치한 니와 게스트하우스에
머물게 됐는데 이 곳이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기에
포스팅을 적게 되었는데요 바로 도쿄 한인민박 니와!

 

 

여러분들은 해외 여행시에 어떤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일본 숙소위치가 제일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친구와 어디로 잡을까 얘기를 나누다 도쿄에서 머물기로
결정하고 열심히 일본 숙소예약사이트를 뒤져봤는데용 마침
저희가 딱 원하던 위치에 좋은 조건의 일본 한인민박이 있어서 바로 예약했어요
도쿄 게스트하우스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었어요

 

가뜩이나 서툰 일본어 때문에 걱정이 많았었는데 일본 게스트하우스라도
한국인분이 운영하는 곳으로 잡아서 잘 됐다 생각했어요 ~ !!
친구와 들뜬 마음으로 일본 숙소위치가 딱 좋은 도쿄로 출발했죠
공항에서는 조금 멀다는 단점이 있긴 했지만 해외여행시에
공항에서 출발하는게 문제인가요 ? 주변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가
더욱 중요하니 저희에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던 거 같아요 =)

 

처음 딱 도쿄 게스트하우스를 본 순간 느꼈어요!
아, 이 곳에 도쿄 한인민박 잡기 정말 잘했구나 여기가 딱 우리가 원하던
일본 게스트하우스다 라고 말이에요 ~ 친구도 정말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우선은 한국분께서 운영하는 점이라는 것과 깔끔하고 안락한 시설의
게스트하우스가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일본 여행 뭔가 시작부터
정말 설레고 계획대로 진행이 되어서 아주 좋았답니당 ~ !!!!

 

또한 여자 둘이서 놀러온거다 보니 휴대폰 카메라가 쉴 틈이
없었는데 게스트하우스라고 예외는 아니었어요 오히려 밖에서
찍는 것 보다도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에서 찍는 셀카가 정말 예술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숙소에서만 얼마나 사진을 찍어댔는지 모르겠어요
sns에 올리니 반응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 사진도 잘 나오고 숙소도
너무 좋다며 여러 사람들이 물어보기까지 할 정도였어요 !! =)

 

또한 숙소 관계자 분에게 여쭤봐서 좋은 관광지도 추천 받고
맛있는 맛집도 몇 군데 소개를 받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도쿄에서 쇼핑하고 맛있는 거 먹었던게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또한 도쿄에서 정말 유명한 타워도 보고 야경에 감탄하며 친구와
둘이 낭만을 즐기다 온 것도 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았답니당 ~~
또, 도쿄 한달살기를 하게 된다면 꼭 이 니와 도쿄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보고 싶어요~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쇼핑도 한 가득해서 마음이 정말
풍요로웠던 거 같아요 평소 한국에서 일에 치여 살면서
여러모로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찰나였는데 일본 여행하면서
모든 걸 훌 훌 털어버릴 수 있어 정말 좋고 뜻깊은 시간들이었어요
친구 역시 힐링된다며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둘 다 완전 신났었음 !!

 

도쿄 여행 마지막 날에는 일본 한인 게스트하우스에서 친구와 조촐히
맥주 한 잔 기울이며 이런 저런 얘기도 나누는데 저는
이 시간도 너무나도 소중했답니당 친구와 속 깊은 얘기도 나누고
또 니와 도쿄 게스트하우스 침대 매트리스가 정말 폭신하고 좋더라구요
쉬기도 엄청 잘 쉬었던 거 같아요 쇼핑하고 녹초된 몸을 이끌고
침대에 딱 누우면 쥐도 새도 모르게 잠이 들어버리더라구용 케케
침대 매트리스가 저희 일본 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준 느낌이에요

 

다른 니와 도쿄 게스트하우스 방도 몇 군데 둘러봤는데 진짜 다 좋았어요
확실히 도쿄 한인민박 이 곳으로 하길 잘 했다고
몇 번이고 얘기했던 거 같아요 일본 여행이 만족스러울 수 있었던데에는
숙소가 한 몫 했다며 이거 알아본 나 칭찬해달라고 엄청 그랬어용!!
그만큼 아주 만족스러웠던 일본 도쿄 게스트하우스였답니당 =)

 

제가 하도 극찬을하니 이쯤이면 어떻게 예약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니와'을 통해 예약했어용 카톡 플러스 친구로 예약했는데
다양한 정보들을 비교하고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크게 고민할 것도
없이 여기에서 바로 일본 한인민박 살펴보고 예약까지 완료해버렸어요~!!
가격 정보부터 시작해서 숙소 정보들도 잘 정리되어 있고 예약도
쉽게 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숙소 예약을 끝낼 수 있었어요 ~ !!!!!!!!

 


 

여행을 다녀오고 느낀점은 정말 내가 일상에 치이듯이
살아왔구나 였어요 앞으로는 친구들과도 가족들과도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도 여행을 많이 다녀야겠다고 느꼈답니당
물론 여유가 되지 않아 자주 그럴 수는 없지만 이렇게 한 번씩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제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거 같아요
일본 여행은 진짜 신의 한수였어요 도쿄 한달살기도 하고 싶을 정도로..
친구와 함께 보낸 뜻깊었던
시간들은 두고 두고 회자될 거 같아요 너무 즐겁게 잘 놀다와서
일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 이러다가 뭐 또
얼마 안가 힘들다고 징징댈 거 같지만 그래도 확실히 친구와 함께
힐링하다 와서 너무 좋았던 시간들이었어요!!
일본 한달살기를 계획하고 있는데 꼭 다시 연락드린다고도 했어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가 추천해드린 곳을 통해

도쿄 게스트하우스를 살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아래 링크 클릭!!
http://pf.kakao.com/_tFNEj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