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게스트하우스 역과 가까운 도쿄안의 한인민박!

 

 

 

갑을관계라는건 어딜가나 존재하는거죠
하지만 그게 너무 심해지면 사람이
엇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내가 언제 갑의 입장이 될지 을의 입장이
될지 모르지만 갑이라고 해서 자만하지도
을이라고 해서 주눅들 필요도 없는 것 같아요
뉴스에서도 여기저기서 갑질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
이게 하루이틀만에 생긴것도 아닐테고
돌파구는 분명히 있을테니까 힘들어하는
지금 힘든 사람들도 이겨내려는 노력을
해봤으면 좋겠네요~
뉴스를 보다가 급 흥분해서 이런말이 나왔는데
제가 하고 싶은 얘기는 이게 아니라
바로 일본게스트하우스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한거에요
후기같은거 원래 잘 안쓰는데 안쓸수가 없더라구요

 

동남아는 많이 가봤는데 일본은 처음이라
떨리는 마음으로 예약과정을 마쳤어요
이상하게 일본이랑은 연이 안 닿아서
이제서야 처음 가보게 되는데
그 중에서 일본게스트하우스는 처음 써보네요
그동안은 해외나가면 거의 호텔에서만 자본지라
게스트하우스가 미덥지 않았어요
불편하면 어떡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될대로 되라지
하는 마음으로 결정을 했죠

 

 

인터넷으로 일본게스트하우스 찾아보면
그럭저럭 괜찮아 보이긴 했는데 막상 가려니
괜히 후회도 들었어요
그냥 평소대로 호텔을 잡을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밀려오던 차에 도착하니 뙇~
예쁜 숙소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요즘 게스트하우스가 핫하다는데 쫄보라
그런지 다른 사람들이랑 마주치는것도 불편하고
침대도 불편할까봐 걱정한시간이 아까웠죠

 

 

일단 짐을 풀고 찬찬히 도쿄 게스트하우스 내부도
들여다봤는데 전체적으로 잘 꾸며진 느낌이었어요
동선도 편안하게 돼있어서 규모에 비해 더욱
넓은 느낌도 들었구요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조식도 간단하게 먹었구요
잠만 자는 숙소가 아니라 휴식하며 머물 수 있는
공간이다 싶었어요

 

 

역이나 편의점도 가까워서 시간 활용하기 좋았네요
여행하면서 가장 아까운 시간이 이동하면서
길을 헤매거나 이동거리가 너무 긴경우인데
역이랑 가까우니까 그런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었죠
편의점에서 맥주나 간식같은 간단한 물건 사서
도쿄 한인민박으로 돌아오는데 넘 편했어요

 

 

친구가 소개해 준 니와 도쿄 게스트하우스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편하게 예약이 진행되더라구요
일본게스트하우스 공유하라며 여행정보도
많이 줬는데 친구가 가보라고 한 곳들을
많이 못가봐서 아쉽기는 했어요
그래도 꼭 봐야하는 것들은 알차게 다 보고
도쿄 숙소도 맘에 들었으니 절반의 성공은 한 여행이었죠

 

 

이렇게 다 큰 딸내미인데도 도쿄여행가기 전
아빠가 엄청 걱정하셨는데 일본게스트하우스
보여드리니까 그나마 조금 안심하시더라구요
한국사람들도 많고 한국인 직원도 있으니까
조금은 안심이 되신다며..
저도 그점이 맘에 들었어요
외국인데도 불편함없이 쉴수 있으니까
숙박은 도쿄 게스트하우스가 낫지 않나 싶어요

 

요즘 일본에도 폭우 쏟아지고 난리라는데
제가 갔을땐 날씨가 괜찮아서 여행내내
날씨 걱정은 없었어요
여행은 운때가 맞아야 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듯요
저는 운좋게 날씨 좋을때 잘 갔다왔는데
여러분도 도쿄 여행 하시려면 일기예보랑
일본게스트하우스 잘 체크해서 갔다오세요~

 

참고로 저는
니와 게스트하우스에서 예약했구
다테이시점에서 묵었어요~

 

www.niwa.co.kr

 

수수료제로-니와

 

niwa.co.kr

사이트 주소 남겨놓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