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잉지입니다~~⁽⁽◝( ˙ ꒳ ˙ )◜⁾⁾



며칠 사이에 날이 부쩍 추워졌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새로운 립제품!!!


제 데일리 파우치를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는 립스틱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에뛰드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20가지 컬러, 용량 : 3g, 가격 8,000 / 케이스 1EA 가격 4,000)







최근에 크리스탈이 나와서 광고한 에뛰드 신제품 광고 보신 적 있으신가용? ✦‿✦


내가 원하는 컬러의 립스틱과 케이스를 직접 골라서 만드는 DIY 방식의 립스틱인데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홈페이지(www.etudehouse.com)에서 


직접 색, 케이스를 고르실 수 있고



무려... 나만의 케이스를 선택해 특별한 립스틱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예요. 










에뛰드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유리알 같은 광택에 입술에 착 발리는 듯한 핏감과


고광택의 촉촉한 립스틱이예요.





투명하게 발리며 리얼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닌 


4가지 오일이 컬러고정력, 광택, 보습, 발림성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컬러와 케이스는 총 20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어요!


20개 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대환장할 디자인이예요 !!!!!!!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산 것 이외에도 10번, 15번을 더 구매하고 싶어요..



마음같아선 다 가지고싶지만... ^_T 


그러지 못하는게 너무 슬프네요...★☆★☆





* 여기서 #15번 플라밍고 케이스는 크리스탈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이라고 해요! :) 










핑크계열 제품 사진이예요!



요즘 쿨한 오키드핑크 컬러 많이들 쓰시잖아요~


색깔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쿨톤 은 꼭 사셔야 합니다.. 

#쿨톤착붙템 #쿨톤강추템 #올겨울나기









로지~핑크~퍼플계열 색상이예요!




개인적으로 에뛰드 색조는 엄청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비슷한 듯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는 걸 증명 해 주는 것 마냥...★☆



오늘도 텅장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해줍니다 ^-^









제가 산 핫바디레드가 포함되어 있는 레드~오렌지 색상표입니당!




크으으으으...........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발색 진심 대박이죠 ㅠㅠ 



손 발색에서도 느껴지는 유리알같은 탱글탱글한 광택 









오렌지~베이지~브라운입니다!



요즘 베이지계열 립스틱 진짜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 ღ'ᴗ'ღ )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특히나 베이스로 깔면 



 그 위에 뭘 덧바르든 더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가을립으로다가 따악..... 하나쯤은 꼭 필요합니다.



사두면 언젠간  쓸거예요 ^-^















지금부터 직접 사용해 본



"에뛰드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핫바디레드"


 사용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RD304 #핫바디레드 제품입니다~




공룡 그림이 그려져있는 7번 케이스를 선택했어요!!









공룡그림 넘 졸귀지 않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잘 산 것 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도 파우치 구경하다가 무조건 귀엽다고 한마디씩 하구... 쿸쿸




에뛰드에서 산거라니깐 무슨 에디션이냐면서 물어보고!!


다들 직접 고른거라곤 생각 못하더라구요 









보습감이 좋고 촉촉해서 


요즘 같이 건조한 날에는 완전 필수템이예요! (╹౪╹*๑)



덕분에 요즘 매일같이 바르는데 


립스틱 깎인 거 보면 얼마나 열심히 썼는지 알 수 있죠 ㅎㅎ









손목에 각각 1회, 2회씩 발색해본 사진이예요~


맑은 레드인데 너무 예쁘죠..


저건 누구한테나 발라도 어울리지 않을 수 없는 색상이예요.. 



매트해보이는 발색이지만 실제로는 엄청 촉촉하게 발려요!









문질러본 모습입니다! 


부드러워서 잘 펴발려져요~




지속력은 매트립만큼은 아니지만


보습감있는 제품 치고 오래가는 것 같아요!




제가 사용했을 땐 아침에 발라서 낮 1시까지는 


무리없이 그 색깔 고대로 유지되더라구요~ 










재구매 의사는 (★★★★☆)


겨울에 바르기에 안성맞춤인 촉촉한 틴트 립스틱이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촉촉한 만큼 


색깔이 생각보다는 입술에 올리면 매트립처럼 확!!!!!!진하진 않아요. ( •́ ̯•̀ )




하지만!! 베이스로 깔기도 좋고~ 무난무난해서 전체적으로 그냥 무난템!


겨울나기에 있어서 착붙템 컬러로 하나쯤 있어야 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이스도 마음에 드니깐 별 네개!!


 (다써도 케이스는 가지고 있으려구요ㅎㅎ)







저는 립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골라 만들 수 있는 



나를 위한 립스틱이라는 점에서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그럼  내일도 재밌고 새로운 리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그럼... 안녕... ~!!!





+ Recent posts